본문 바로가기

쓰다만 글

WWDC23 Watch Party at 요기요 참여 :)

728x90
반응형
SMALL

혼자라면 절대 전부 보지 않을 것 같아서 바로 티켓팅 했고, 성공했습니다.

요기요에서 진행했는데 내부 건물이 너무 이쁩니다. 🥹 그리고 진행하시는 분들의 많은 준비가 느껴졌어요.

 

(알콜, 논알콜 맥주와 음료 준비부터 굳즈까지 너무 이뻐요!)

 

그리고 11시부터 12시까진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는데.. 소심한 저는 구석에서 쭈글쭈글 거렸습니다.

 

 

 

12부턴 세션 시간이 진행되었어요. :) 세션은 스피커 3분께서 진행하셨고 (그라운드님엘렌님안나님) 너무 좋은 말씀들을 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2시 부턴 대망의 WWDC 시청에 들어갔습니다. ㅠㅜㅠ

 

작년 처럼 조금 많이 졸았지만, 사람들과 함께 시청하면서 얼마나 마음이 들떴는지 몰라요.ㅋㅋㅋㅋㅋ 특히 헤드셋은 미친 것 같아요.

 

다만 가격이 500만 원...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적금들겠다고 하는 말들이 너무 웃겼어요.

 

+ 오늘의 새로운 기술들에 대한 정보도 정말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킹은 에너지가 정말 많이 들지만 그럼에도 계속 참여하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