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

DDD OT

728x90
반응형
SMALL

먼저 진짜 정말 매우 많이 엄청 재밌었습니다. 준비를 빵빵하셨더라구요 :0...  

 

그리고, 저는 상대적으로 사람 만나는 복이 좋은 편인데 이번에도 여지없이 정말 좋은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저 말고는 거의 다 현업이셔서 부러움 + 대단해 보이셨어요.


덕분에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사실 반 정도는 못 알아서... '알아듣는 척'하고, 하고 지금에야 알아보고 있습니다. 물론 그 자리에서 물어봐도 대답해 주시겠지만, 저 때문에 대화 흐름이 계속 끊길 것 같아서ㅋㅠㅋㅠㅋㅠㅋㅠㅋㅠㅋㅠ

 

OOT 컨텐츠 구성도 시간 가는 줄 모를 만큼 좋았지만 ( 여러모로 운영진님들께서 많이 준비한 게 느껴졌어요. 시간이 사라집니다 :0.. )
뒤풀이도 너무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팀원분들 대부분 저랑 같은 I ..셔서 밥만 불태우고 듯이 먹고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눈치를 엄청나게 보느라 이미 체력 고갈 상태여서 스스로 무슨 말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진짜 정말 엄청 매우 많이 다행이었습니다.

+
한편, 다들 너무 대단하게 느껴지니 속으로 계속 민폐가 되는 건 아닐까 하는 두려움이 더 커졌네요. 그리고 한다리 건너면 다 아는 사람이더라구요. 세상 좁아요. 너무 좁습니다. 특히 iOS는... 후우... 말이 안돼요. 좀더 착하게 부지런히 살 걸 후회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